본문 바로가기
고객센터
교환반품신청

교환반품신청

  • 01

    교환/반품 접수
  • 02

    통화상담
  • 03

    교환/반품 처리
아래 사항을 기입후 등록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처로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
급히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사항 기입후 고객센터(1600-4316)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 근무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점심 12:30 ~ 13:30 토ㆍ일요일 휴무

반품 교환 안내

1. 설치가 완료된 제품, 포장을 개봉한 경우, 내용물 및 포장이 훼손된 경우, 박스가 분실된 경우, 전기제품은 전기를 사용한 제품, 사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, 주문제작 및 수입완료제품일 경우 교환,반품이 불가합니다.

2. 포장박스 훼손 또는 분실시 박스포장비용이 청구 될수 있습니다 (고객변심으로 반품시 상품발송처에 따라 포장박스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.) 
3. 배송중 발생한 파손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4. 제품 출고 후 제품의 하자 및 오배송이 아닌 경우에는 고객 변심으로 처리되며 이때 교환 및 반품은 제품 회수 후 제품 검사 결과 정상인 제품에 한하여 왕복 택배비 부담 후 교환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5. 교환이나 반품은  제품 수령후 7일 이내에 보내주셔야  합니다.
6. 특정브랜드의 교환/환불/AS고지시, 브랜드의 개별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.
7. 색상은 모니터 사양과 사진 각도 및 빛의 차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사이즈는 측정 위치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수있습니다.

8. 그밖에 제품 구매시 사전 안내되거나 동의한 사항일 경우 (배송기사님 계실때 물건 검수한건에 대해서만 파손교환가능)

9. 배송 중 파손시 교환은 가능하나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

주문서를 확인후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. 주문서 보기

교환/반품하실 상품명을 입력해주세요.(동일 주문서에 한개이상 주문하신경우)

* 핸드폰번호를 기입하시면 진행상황 및 배송 주소를 문자로 알려 드리겠습니다.

교환시 정보

배송중 파손, 손상에 의한 교환하실 경우 동일한 상품으로 무료 배송 됩니다.
이외 변심에 의한 타 제품으로 교환시 상품 비용 및 택배비용이 추가 또는 환불 될 수도 있습니다.
교환 받으실 상품명을 입력해주세요.(배송중 파손, 손상에 의한 교환 상품이 아닐경우)

* 배송중 파손, 손상되었을 경우 사진을 찍어 첨부해 주세요.
* 최대 30M 이내만 업로드 해주세요.
* 용량이 크실경우 접수후 이메일 (kitchenland@naver.com)로 보내주세요.

계좌 정보

반품 및 교환에 의한 차액금 환불 정보 입니다.
무통장입금, 계좌이체로 주문하셨던 분만 입력 해주세요.
주문하신분의 명의의 통장이 아닐경우 환불이 불가 합니다.